본문 바로가기
Unity/기초

Localization

by 롤다 2024. 3. 3.
public void UserLocalization(int index)
{
    LocalizationSettings.SelectedLocale =
        LocalizationSettings.AvailableLocales.Locales[index];
}

 

index = 언어인덱스

 

public LocalizeStringEvent localizeStringEvent;

localizeStringEvent.StringReference.TableEntryReference = "Key"

 

스크립트로 StringTable 안에 key 값을 string으로 넣어서 바꾸기

 

public LocalizeStringEvent localizeStringEvent;

localizeStringEvent.StringReference.TableReference = "UI"

 

스크립트로 StringTable을 string으로 넣어서 바꾸기(Table Collection Name)

 

localizeStringEvent.StringReference.SetReference("UI", "Key");

 

동시에 바꾸기 

 

'Unity > 기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oroutine  (0) 2024.02.08
Layer, SoftLayer, Tag  (0) 2024.02.08
List, Dictionary  (0) 2024.02.08
클릭, 터치 상태에 따른 이벤트  (0) 2024.02.08
Move, Rotation, Quaternion  (0) 2024.02.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