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ublic void UserLocalization(int index)
{
LocalizationSettings.SelectedLocale =
LocalizationSettings.AvailableLocales.Locales[index];
}
index = 언어인덱스
public LocalizeStringEvent localizeStringEvent;
localizeStringEvent.StringReference.TableEntryReference = "Key"
스크립트로 StringTable 안에 key 값을 string으로 넣어서 바꾸기
public LocalizeStringEvent localizeStringEvent;
localizeStringEvent.StringReference.TableReference = "UI"
스크립트로 StringTable을 string으로 넣어서 바꾸기(Table Collection Name)
localizeStringEvent.StringReference.SetReference("UI", "Key");
동시에 바꾸기
'Unity > 기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routine (0) | 2024.02.08 |
---|---|
Layer, SoftLayer, Tag (0) | 2024.02.08 |
List, Dictionary (0) | 2024.02.08 |
클릭, 터치 상태에 따른 이벤트 (0) | 2024.02.08 |
Move, Rotation, Quaternion (0) | 2024.02.08 |